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계정 해킹 당했을 때 복구방법 대처방법 2단계인증

설자매맘 2024. 3. 26. 18: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계정을 해킹당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2개의 계정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첫째 어릴 때 사진을 올렸던 거랑
둘째가 태어나고 하나를 더 만들었어요.
물론 사진 몇 개 올리고 비공개긴 하지만 아니 그. 런. 데. 
첫째가 인스타를 얼마 전에 시작했는데 이거 엄마사진 아닌데 하는 거예요.
보니깐 제 사진이 아니더라고요. 매우 예쁘시지만 제가 아니네요...

해킹

그리고 인스타 접속 시 계정이 두 개가 떴는데 하나밖에 안 뜨는 거예요ㅠㅠ
저희 신랑한테 나 해킹당했다고 하니 니 걸 왜 해킹하냐며...ㅠㅠ 맞는 말이죠... 저는 팔로워 팔로잉도 가족이랑 친구 2~3명이 다인데...ㅋㅋㅋ 저도 웃겼어요. 
 
다른 방법들도 많겠지만 이 방법이 제일 빠릅니다.
바로 비밀번호 재설정입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페이지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저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니, 문자가 왔고 해당 링크에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였답니다.

대처방법대처방법1

 
 
비밀번호 변경 후 내가 팔로워 하지 않았던 사람들은 삭제하였고,
계정 센터  → 비밀번호 및 보안 → 2단계 인증으로 2개의 계정을 다 설정해 두었어요.

2단계인증
다시 두개가 다 뜨네요🤗


여러분도 2단계 인증까지 설정해 두어 부디 저처럼 해킹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