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수 죽림 맛집 카페 : 쌈밥명가 카페 나른 후기 내돈내산

설자매맘 2024. 3. 30. 15:57
728x90

안녕하세요. 3월 주중에 여수에 다녀왔어요!
벚꽃이 필라고하더라고요. 핀데도있는데... 봄이 올듯 안오네요ㅜㅜ
이번엔 제가 다녀온 여수 소라면 죽림에 위치한 쌈밥집과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 쌈밥명가

- 위치
: 전남 여수시 소라면 죽림2길 32

- 영업시간
: 11시~21시(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저희는 12시 좀 안되어 갔는데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시더라고요~ 뭔가 현지맛집을 잘 찾은듯한 뿌듯함이 들었어요ㅎㅎ
4명이 가서 제육2 고등어2 주문했습니다.

쌈밥명가1쌈밥명가2쌈밥명가3
 

 
제육, 고등어 둘다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맛나고 역시 전라도네요ㅎㅎ 쌈싸먹으니 왠지 살도안찔꺼같고? 건강해지는 한끼였어요😆 아니 양배추에 설탕을 넣으신건가 엄청 달더라고요ㅋㅋㅋ

담에 죽림에 오게되면 또먹고싶어요
⭐️⭐️⭐️⭐️
위치가 조금 애매해서?
여수공항 : 15분정도
아쿠아플레넷 여수 : 30분정도

1분거리에 있는 카페에 갔는데 고양이둘이 있어요! 고양이 카페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카페 이름은 나른입니다.

가는길


■ 나른

- 위치
: 전남 여수시 소라면 죽림2길 27-3

- 영업시간
: 월~토 10시 ~ 21시50분 / 일 10시 ~18시

카페 너무 이뻐요. 인스타분위기? 들어가니 역시 많이 자리가 차있더라고요! 빈테이블에 고양이가 앉아 있었는데 왠지 우리가 오니깐 자리를 비켜주는거 같았어요 기여운고양이🐱

나른1나른2
나른3나른4나른5

 

 

초간단 에어프라이어로 체크 쿠키 만들기

저녁 먹고 출출해서 큰 아이랑 쿠키를 만들어 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되는 정말 간단한 쿠키 만들기! 오늘은 나름 조금 멋을 낸 체크쿠키 만드는 법을 소개해볼게요. ■ 재료 버터 115g

kimjh0718.tistory.com


시그니처 커피인 '나른콘파냐' 고소하고 맛있어용!
후식 먹고싶어서 주문한 '레밍턴 케이크' 카스테라에 초코와 말린 코코넛가루를 입혀놓은 케이크인데 이건 퍽퍽함이 좀 있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
카페는 커피 특히 시그니처 맛있는데 비싸요
 

식사 후식까지 맛있는 여수 죽림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