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초간단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마늘빵 만들기

설자매맘 2024. 4. 21. 19:53
728x90

오늘은 저녁을 먹고 출출한지 큰딸래미가 빵 있냐고 하더라고요. 오늘 마트에서 산걸 어떻게 알았지ㅋㅋ
큰딸래미와 빵으로 마늘빵을 만들어서 맛있게 순삭했답니다


자 그럼 초간단 마늘빵 만들기 시작할게요!
 

■ 준비물
빵 : 3개
간 마늘 : 2스푼
버터 or 마가린 : 2스푼
올리고당 or 설탕 : 2스푼
파슬리(없어도 됨) : 넣고 싶은 만큼

* 스푼 : 아빠숟가락

https://kimjh0718.tistory.com/m/13

 

초간단 에어프라이어로 체크 쿠키 만들기

저녁 먹고 출출해서 큰 아이랑 쿠키를 만들어 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되는 정말 간단한 쿠키 만들기! 오늘은 나름 조금 멋을 낸 체크쿠키 만드는 법을 소개해볼게요. ■ 재료 버터 115g

kimjh0718.tistory.com



■ 만드는 법

1. 빵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저희는 3등분 했어요^^)

2. 전자레인지통에 버터를 크림화시킨다.

3. 간 마늘, 버터, 설탕을 모두 섞는다. (저희는 단걸 좋아서 올리고당 1 설탕 1에 조금씩 더 넣었어요🫣)

4. 버터가 녹을 때까지 전자레인지에 돌린다. (30초 돌림)

5. 빵 위에 4번을 바르고 파슬리를 뿌린다.

뿌듯한 큰딸래미


6. 에어프라이어 180도 7~8분 정도 돌린다.

완성^^


7. 맛있게 먹는다😋

맛있다냠냠
사진찍을때 포즈 김치입니다ㅎㅎㅎ


저녁 먹고 후식으로 큰딸래미와 만들어봤는데 단짠단짠 너무 맛있어요!

작은딸래미도 나도나도해서 하나 줬는데 잘먹더라고요헉ㅋㅋ 아기가 먹기 자극적인... 하나 집어가더니 놓칠 않네요ㅜㅜ

 

이렇게 간단히 만들어 먹어봤어요!

순식간에 순삭 해서 아빠를 주지 못했네요ㅜㅜ 여보미안 맛만 보려고 했었어😭

 

빵 있을 때 한번 꼭 해드셔보세요.
순식간에 빵이 없어집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용🤩🤩🤩